건강과 피부관리 / / 2023. 1. 3. 23:46

30대 여자 피부좋아지는 법 얼굴 근육 움직이기 아에이오우

728x90
반응형

2023년 한해가 바뀌면서 우리는 점점 노화되고 있습니다. 20대에서 30대가 되시는 분들도 있지요.저는 점점 40대가 가까워지는데요. 아직은 30대 이니 만큼 남은 시간에 피부관리에 더 투자하고 싶네요. 30대 여자 피부좋아지는법 이제부터자세히 알아볼께요.

 

 

30대 여자 피부좋아지는 법
30대 여자 피부좋아지는 법

 

1. 아침에 정수 물 마시기

잠자는 동안 우리몸에 있는 수분이 사라지는데요. 눈떠서 아침공복때 꼭 필요한 수분감을 채워주세요. 어떤걸 바르고 먹는것보다 밤사이 없어진 수분감을 채워주는게 30대 여자 피부 좋아지는법에서 필수요소입니다. 대신 차가운 물은 금합니다. 우리몸은 36.5도의 체온을 유지합니다. 자고 일어나서 아직 몸의 신진대사가 다 깨어나지 않았는데 위장에 차가운 물이 들어오면 몸이 적응하기 힘들기때문인데요. 체온과 비슷한 정수물 혹은 약간 따뜻한 물 마시기를 추천드립니다.


 

 

30대 여자 피부좋아지는 법
30대 여자 피부좋아지는 법

 

2. 얼굴 근육 움직이기

평소에 얼굴근육을 늘 쓰는 부분만 움직이게 되는데요. 내가 자주 짓는 표정이나 눈빛 입가주름들이 일관되게 자리잡고 있음을 알 수 있을꺼에요. 그럴때마다 아에이오우 를 목소리로 내면서 해보세요. 내가 사용하기 않던 부분의 주름이나 근육들을 사용하게 될거에요. 단순히 뭔가 먹고 마시는 피부관리를 넘어서서 얼굴근육 움직이기를 한다면 30대 여자 피부 좋아지는법 확실히 유지하실 수 있을꺼에요

 

 

 

 

30대 여자 피부좋아지는 법
30대 여자 피부좋아지는 법

 

 

 

오늘 제가 알려드린 두가지는 제가 지키고 있는 필수내용이에요. 아침에 정수 물 마시기 기본으로 지켜주세요. 그리고 이 글을 보고 생각날때마다 얼굴 근육 움직이기를 해주신다면 30대 여자 얼굴피부좋아지는법 잘 지켜낼수 있을꺼에요.언제나 당신을 응원해요. 당신의 피부를 사랑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