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피부관리 / / 2023. 1. 14. 23:47

피부 좋아지는 차 피부에 좋은 차

728x90
반응형

겨울에는 수분이 많이 떨어지고 건조해집니다. 피부 좋아지는 차를 알려드릴게요. 사실 피부에는 물만 마시는 게 제일 좋겠지만 맹맹한 물만 늘 마시기는 힘들기도 하죠. 피부에 좋은 차를 3가지 정도 추천해 드릴게요. 제가 몇 달 동안 마셔보면서 확실히 좋아지는 걸 느껴서 추천해 드립니다.

 

 

 

 

1. 코뻥차 

꼭 위 사진과 같은 브랜드에서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코가 뻥 뚫리는 시원함이 있는 티백차예요. 기본적으로 작두콩이랑 도라지, 진피, 모과, 페퍼민트, 스테비아가 들어있는 티백이에요. 뭐든 편하게 먹기 좋은 제품들에 손이 더 많이 가는 법이죠. 피부 좋아지는 차를 마시고 싶다면 코뻥차를 추천드려요. 일단 시원함이 가득해서 피부도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이 든답니다.

 

 

2. 티블레스 호박차

티블레스 호박차 또한 피부에 좋은 차로 추천드려요. 제가 먹었던 티백 중에서 가장 빨리 먹었답니다. 그만큼 피부 좋아지는 차로 인정할만해요. 그리고 맛도 좋았어요. 하나씩 개별포장 되어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서 여행 가거나 밖에 나갈 때 가방에 하나씩 쏙쏙 넣어서 다니기 정말 좋답니다. 저는 색감 보여드리려고 티팟에 내렸는데 색감이 참 예뻐요. 피부 좋아지는 법에는 이렇게 예쁜 것들 많이 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호박차 마시는 법

  1. 깨끗하고 예쁜 컵 준비
  2. 티백 하나에 뜨거운 물 넣기
  3. 90초 정도 우려서 마시고 또 우려 마시기

 

 

3. 작두콩 차

세 번째로 피부에 좋은 차로는 작두콩 차를 추천드려요. 저는 이번 제품이 아무래도 천천히 먹게 되었어요. 이유는 티백을 되어있지 않고, 작두콩 말린 것 자체로 있었기에 손이 덜 가더라고요. 작두콩차도 티백으로 개별 포장된 제품들이 있답니다. 이렇게 하나로 된 작두콩차의 큰 장점은 집에서 큰 주전자에 우려서 오랫동안 마실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피부에 좋은 차로는 이렇게 작두콩차까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박차 작두콩차 코뻥차를 추천해 드리며 물을 하루에 2L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하지만 그렇게 매일 마시기엔 입과 속이 너무 지겹죠. 이렇게 피부에 좋아지는 차 세 가지 추천드려요.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우리 물 많이 마시고 피부에 좋은 차 마시면서 더 예뻐지는 피부결을 완성해 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